PPT악보/CCM.복음송2019. 3. 1. 18:4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는 이제껏 살아오면서 누구에게도

아무것도 베풀지 않았네

누구도 너그러이 용서하지 않았고

누구에게도 져준 적이 없었네


오직 내 것을 위해 나의 안전과 나의 명예를 위해

이를 악물고 땀 흘려 왔네 오직 내 것을 위해


하지만 그분은 자신보다도

모든 사람을 사랑하시어

자신의 모든 것을 포기하시고

십자가의 형틀에 자기를 내어 주사

그 고통당함으로 우리를 구원하시었네


그분이 사랑한 많은 사람 중에

나 같은 사람이 속해 있다는 사실

생각할수록 내 작을 가슴을 더욱 뜨겁게 하네

생각할수록 내 작을 가슴을 더욱 뜨겁게 하네



나는 이제껏 살아오면서 누구에게도 아무것도 (그분의 사랑이).nwc

나는 이제껏 살아오면서 누구에게도 아무것도 (그분의 사랑이).PPT

나는 이제껏 살아오면서 누구에게도 아무것도 (그분의 사랑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