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주는 반석이시니 저곳은 안전하도다

질병과 고통 없으니 저곳은 안전하도다


오 나의 예수는 반석이시니 반석이니 반석이니

오 나의 예수는 반석이시니 저곳은 안전하도다


바람이 불고 비 와도 저곳은 안전하도다

물결이 넘쳐 밀려도 저곳은 안전하도다


오 나의 예수는 반석이시니 반석이니 반석이니

오 나의 예수는 반석이시니 저곳은 안전하도다


자비한 반석이시니 저곳은 안전하도다

구원의 손이 있으니 저곳은 안전하도다


오 나의 예수는 반석이시니 반석이니 반석이니

오 나의 예수는 반석이시니 저곳은 안전하도다 아멘



NSCHymn325.nwc

NSCHymn325.PPT

NSCHymn325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