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4. 15:4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어떤 어려움 속에도 어떤 고난 가운데도

나를 잡아주시는 그 손이 나와 함께해


거친 파도 날 덮쳐도 폭풍우가 나를 덮어도

나는 결코 요동치 않네 내 주님 계시니

내 삶의 가장 귀한 그 이름 나의 능력과 힘 되신

그 이름 예수 세상이 날 감당할 수가 없네

나의 힘이 되신 예수 함께하시네


천지만물 만드신 분 사망 권세를 이기신 분

내 아버지 나는 그의 자녀 두려움 내게 없네

내 삶의 가장 귀한 그 이름 나의 능력과 힘 되신

그 이름 예수 세상이 날 감당할 수가 없네

나의 힘이 되신 예수 함께하시네


하늘에서 내리는 능력 나의 온몸을 적시네

뜨거운 가슴 터질 듯한 그 능력이

나를 강하게 하네 나를 이끄시네



어떤 어려움 속에도 어떤 고난 가운데도 나를 잡아주시는 (능력).nwc

어떤 어려움 속에도 어떤 고난 가운데도 나를 잡아주시는 (능력).PPT

어떤 어려움 속에도 어떤 고난 가운데도 나를 잡아주시는 (능력)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