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4. 15:4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그들의 찬송을 받기 원하니

그들의 언어 그들의 표현으로 찬양받기 원하노라


내가 그들의 예배를 받기 원하니

그 땅 가운데 나를 향한 노래가 가득 넘쳐나기를


주님 나를 보내 주소서

내가 아버지의 사랑 전하겠어요

나의 목숨조차 아끼지 않고

나 그들에게 갈래요


그들이 주 이름 부를 때까지 나는 가리라

십자가를 가슴에 품고 세상 끝까지 나는 가리라


온 땅에 주의 찬송 소리 울려

하늘 가득히 주의 영광 임할 때

보게 되리라 하늘 아버지

기쁨의 눈물을 보게 되리라



내가 그들의 찬송을 받기 원하니 (내가 그들의 찬송을 받고 싶단다).nwc

내가 그들의 찬송을 받기 원하니 (내가 그들의 찬송을 받고 싶단다).PPT

내가 그들의 찬송을 받기 원하니 (내가 그들의 찬송을 받고 싶단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