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6. 19:1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어느 날 나는 보았네 성경에 실린 구인광고

죄인을 찾는 구인광고 이상한 구인광고

어느 날 나는 만났네 성경에 실린 광고주인

영원한 생명 주신 주님 그분은 나의 사랑


당신도 오세요 그 사랑 만나세요

우는 사람 병든 사람 가난한 사람도

어느 날 나는 보았네 성경에 실린 구인광고

죄인을 찾는 구인광고 이상한 구인광고


어느 날 나는 보았네 성경에 실린 구인광고

죄인을 찾는 구인광고 이상한 구인광고

어느 날 나는 만났네 성경에 실린 광고주인

영원한 생명 주신 주님 그분은 나의 사랑


당신도 오세요 그 사랑 만나세요

못난 사람 갇힌 사람 절망한 사람도

어느 날 나는 만났네 성경에 실린 광고주인

영원한 생명 주신 주님 그분은 나의 사랑

영원한 생명 주신 주님 그분은 나의 사랑



어느 날 나는 보았네 성경에 실린 구인광고 (이상한 구인광고).nwc

어느 날 나는 보았네 성경에 실린 구인광고 (이상한 구인광고).PPT

어느 날 나는 보았네 성경에 실린 구인광고 (이상한 구인광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