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26. 19:1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세상엔 수많은 길이 나의 앞에 있지만
나는 나는 예수를 따라가기로 가기로 했소
사랑하는 친구여 죄악 길을 버리고
생명과 구원의 길로 돌아와 돌아오게 어서

세상엔 수많은 길이 나의 앞에 있지만
나는 나는 예수를 따라가기로 가기로 했소
사랑하는 친구여 헛된 길을 버리고
영생과 축복의 길로 돌아와 돌아오게 어서

세상엔 수많은 길이 나의 앞에 있지만 (예수를 따라).nwc
0.02MB
세상엔 수많은 길이 나의 앞에 있지만 (예수를 따라).PPT
0.83MB
세상엔 수많은 길이 나의 앞에 있지만 (예수를 따라)_Wide.PPT
0.79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