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7. 12. 16:2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주 앞에 앉으오니 나를 긍휼히 여기소서

나는 언제나 주를 보려 많은 노력 해봅니다


나의 모습을 관찰하는 당신 사랑을 감당하기

무척 어려움 느끼오나 당신 인해 인내하리


주여 나를 긍휼히 여기소서 오직 주님만 따르리니

주여 내게 힘주시사 참된 제자 삼으소서



내가 주 앞에 앉으오니 나를 긍휼히 여기소서.nwc

내가 주 앞에 앉으오니 나를 긍휼히 여기소서.PPT

내가 주 앞에 앉으오니 나를 긍휼히 여기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