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4. 23:0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슬플 때나 즐거울 때 나 고난 중에 있을 때도

변함없이 사랑을 베푸신 주님 주님이 좋아요

어제나 오늘이나 동일하신 주님

너무나 큰 사랑 감당키 어려워요

나는 주님이 좋아요 나는 주님이 좋아요

은혜의 큰 강물이 내 몸에 흘러요


외롭거나 병들었을 때나 절망이 닥쳐올 때도

변함없이 위로해주시는 주님 주님 사랑해요

어제나 오늘이나 동일하신 주님

너무나 큰 은혜 감당키 어려워요

나는 주님이 좋아요 나는 주님이 좋아요

은혜의 큰 강물이 내 몸에 흘러요


기쁠 때나 괴로울 때 나 감사가 넘칠 때도

변함없이 영광을 받으실 주님 주님 찬양해요

어제나 오늘이나 동일하신 주님

너무나 큰 축복 감당키 어려워요

나는 주님이 좋아요 나는 주님이 좋아요

은혜의 큰 강물이 내 몸에 흘러요



슬플 때나 즐거울 때 나 고난 중에 있을 때도 (동일하신 주님).nwc

슬플 때나 즐거울 때 나 고난 중에 있을 때도 (동일하신 주님).PPT

슬플 때나 즐거울 때 나 고난 중에 있을 때도 (동일하신 주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