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4. 18:2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예수 안에 나의 생각이 머물기 원하네

예수 안에 나의 마음이 머물기 원하네

예수 안에 내 모든 삶이 머물기 원하네

예수 안에 내가 언제나 머물기 원하네


예수 안에 머물기 원하네

예수 안에 머물기 원하네

예수 안에 생명이 예수 안에 생명이

예수 안에 생명이 있네


예수 안에 거하기 원하네

예수 안에 거하기 원하네

예수 안에 능력이 예수 안에 능력이

예수 안에 능력이 있네



예수 안에 나의 생각이 머물기 원하네 (예수 안에 머물기 원하네).nwc

예수 안에 나의 생각이 머물기 원하네 (예수 안에 머물기 원하네).PPT

예수 안에 나의 생각이 머물기 원하네 (예수 안에 머물기 원하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