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20. 1. 13. 20: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스스로 버림받은 어린양 예수

우리의 죄로 인하여 돌아가시었네

조롱과 핍박에도 인내하셨네

아버지의 뜻대로 가시관 쓰셨네


험한 십자가 나의 구원 주의 사랑이 넘치네

내 영혼 외쳐 할렐루야 찬양 존귀 주님께

하나님의 독생자 우릴 대속했네

못 박았던 자들과도 화목케 하셨네


험한 십자가 나의 구원 주의 사랑이 넘치네

내 영혼 외쳐 할렐루야 찬양 존귀 주님께


나의 모든 죄 사함 받았네 주 우릴 위해 보혈 흘렸네

죄의 사슬 날 묶지 못하네 결박 푸시고 자유 주시네

나의 모든 죄 사함 받았네 주 우릴 위해 보혈 흘렸네

죄의 사슬 날 묶지 못하네 결박 푸시고 자유 주시네


험한 십자가 나의 구원 주의 사랑이 넘치네

내 영혼 외쳐 할렐루야 찬양 존귀 주님께


무덤 문이 열리고 주님 부활했네

할렐루야 주 찬양 다시 사셨도다


험한 십자가 나의 구원 주의 사랑이 넘치네

내 영혼 외쳐 할렐루야 찬양 존귀 주님께



스스로 버림받은 어린양 예수 우리의 죄로 (스스로 버림 받은).nwc

스스로 버림받은 어린양 예수 우리의 죄로 (스스로 버림 받은).PPT

스스로 버림받은 어린양 예수 우리의 죄로 (스스로 버림 받은)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