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20. 1. 14. 13:5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눈 들어 주를 봅니다 나의 주 나의 하나님

내 모든 죄 사하신 주 십자가 사랑 찬양합니다


내 손 들어 경배합니다 나의 왕 나의 예수님

주님만 간절히 원해 주 영광으로 임하소서


하늘을 여소서 주 보게 하소서 성령의 불 내리소서

열방이 주 앞에 엎드려 경배해

다시 오실 영광의 왕 예수



내 눈 들어 주를 봅니다 나의 주 나의 하나님.nwc

내 눈 들어 주를 봅니다 나의 주 나의 하나님.PPT

내 눈 들어 주를 봅니다 나의 주 나의 하나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