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6. 07:4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소중한 나의 인생 마음껏 축복하며

새로운 미래를 꿈꾸며 나는 일어서리라

바람이 불어오면 날개를 펼치리라

드높은 창공을 올라가 푸른 별이 되리라


가슴에 하나 가득 사랑과 꿈을 안고

행복의 홀씨를 뿌리며 나는 달려가리라

시련이 밀려와도 미소로 맞으리라

파도의 아픔을 견디며 진주를 낳으리라



소중한 나의 인생 마음껏 축복하며 새로운 미래를 (나의 노래).nwc

소중한 나의 인생 마음껏 축복하며 새로운 미래를 (나의 노래).PPT

소중한 나의 인생 마음껏 축복하며 새로운 미래를 (나의 노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