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6. 07: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옛 모습 버리고 나의 옛 이름 버리고

나 새롭게 변했네 나 새 이름 받았네


하나님의 사랑을 땅끝까지 전하며

진리의 길 걸어가리 주의 발자취 따라


나는 이 길이 좋아요 나는 두렵지 않아요

내 주님이 가신 길 난 멈출 수 없어요


하나님의 사랑을 땅끝까지 전하며

진리의 길 걸어가리 주의 발자취 따라


나의 사랑을 드리리 나의 정성을 드리리

내 나머지 인생을 내 주님께 바치리


하나님의 사랑을 땅끝까지 전하며

진리의 길 걸어가리 주의 발자취 따라



나의 옛 모습 버리고 나의 옛 이름 버리고 (주의 발자취 따라).nwc

나의 옛 모습 버리고 나의 옛 이름 버리고 (주의 발자취 따라).PPT

나의 옛 모습 버리고 나의 옛 이름 버리고 (주의 발자취 따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