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7. 15:2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세상 사람들 주를 모르지 무시해 버리고

못 본 척도 하고 아무 상관 없는 듯

세상을 향해 주를 말하리 내 마음 다해

내 온 힘 다해 주께 고백하는 말


주는 그리스도 나의 왕이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 나의 구주시라

주는 그리스도 나의 왕이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 나의 생명이라


예수 이름 부르면 모두 구원 얻으리

예수 안에 있으면 그분이 내 삶에 아버지 되시네

주는 그리스도 나의 왕이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 나의 구주시라


주는 그리스도 나의 왕이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 나의 생명이라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 나의 생명이라



세상 사람들 주를 모르지 무시해 버리고 (주는 그리스도).nwc

세상 사람들 주를 모르지 무시해 버리고 (주는 그리스도).PPT

세상 사람들 주를 모르지 무시해 버리고 (주는 그리스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