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7. 15:2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주의 신을 떠나 어디로 가오리까

내가 주의 앞에서 어디로 어디로 피하리까


내가 하늘에 올라갈지라도 거기에 계시며

내가 음부에 내 자리 펼지라도 거기 계시니


내가 새벽 날개를 치며 바다 끝에 거해도

거기서도 주의 손이 나를 인도하시며

주의 오른손이 나를 나를 붙드시리라



내가 주의 신을 떠나 어디로 가오리까 내가 주의 앞에서 (새벽 날개).nwc

내가 주의 신을 떠나 어디로 가오리까 내가 주의 앞에서 (새벽 날개).PPT

내가 주의 신을 떠나 어디로 가오리까 내가 주의 앞에서 (새벽 날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