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4. 7. 15:27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소망의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기쁨과 사랑

그 사랑의 빛으로 나의 영혼 인도하시네

구원의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믿음과 소망

그 믿음의 확신으로 나의 삶을 인도하시네


구하라 주실 것이요 찾으라 찾을 것이며

두드리라 열릴 것이니 모든 것을 주님 주시리라

나는 할 수 없으나 주님은 하시고

나는 볼 수 없으나 주님은 여시네

나는 자신 없지만 주님이 힘주시네

내 안에 주님이 하시네



소망의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기쁨과 사랑 그 사랑의 빛으로.nwc

소망의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기쁨과 사랑 그 사랑의 빛으로.PPT

소망의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기쁨과 사랑 그 사랑의 빛으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