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6. 16:0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세상의 희락이 내게 행복을 주리라고 어여삐 손짓을 하며

세상의 희락이 내게 평안을 주리라고 달콤히 속삭이지만

내 눈은 비둘기 되어 주님만 바라보고

내 마음은 사슴이 되어 주님을 목말라하네


여호와는 나의 소망이요 여호와는 나의 기쁨이라

나 그의 품에 안기어서 쉼을 쉼을 얻겠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요 여호와는 나의 자랑이라

나 그의 손에 이끌리어 영원 영원 길 가리


여호와는 나의 소망이요 여호와는 나의 기쁨이라

나 그의 품에 안기어서 쉼을 쉼을 얻겠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요 여호와는 나의 자랑이라

나 그의 손에 이끌리어 영원 영원 길 가리



세상의 희락이 내게 행복을 주리라 (여호와는 나의 기쁨 나의 자랑).nwc

세상의 희락이 내게 행복을 주리라 (여호와는 나의 기쁨 나의 자랑).PPT

세상의 희락이 내게 행복을 주리라 (여호와는 나의 기쁨 나의 자랑)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