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6. 16:0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가야 할 길 험하다 해도 내게 시험이 다가온다 하여도

항상 주를 찾으며 주께 찬양하겠네 나의 주님만 내 구주


이 세상의 권세들 아무리 강하다 해도 우리 주님보다는 못하네

내가 지친다 해도 우리의 주님께서 나를 포근하게 감싸주시네


세상의 빛이 되시고 이 세상을 밝혀주신 주님을 찬양하리라

이 세상의 어두움 모두 물리치신 예수님 영원히 경배하리라



내가 가야 할 길 험하다 해도 내게 시험이 다가온다 하여도 (주님께서).nwc

내가 가야 할 길 험하다 해도 내게 시험이 다가온다 하여도 (주님께서).PPT

내가 가야 할 길 험하다 해도 내게 시험이 다가온다 하여도 (주님께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