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9. 06: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세상의 많고 많은 사람들 중에 주님은 나를 택하신 거죠

세상 모두가 주님 잊고 떠나도 나는 주님만을 사랑하리


어려움 속에서도 난 견뎌내리 나 혼자뿐인 길을 걸어도

주께서 내 걸음을 지키시리라 나는 주님의 것


이 세상 그 어떤 것도 나는 두렵지 않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내 안에 있네

세상이 날 비웃고 넘어뜨려도 주께서 나를 세우시리라



세상의 많고 많은 사람들 중에 주님은 나를 택하신 (나는 주님의 것).nwc

세상의 많고 많은 사람들 중에 주님은 나를 택하신 (나는 주님의 것).PPT

세상의 많고 많은 사람들 중에 주님은 나를 택하신 (나는 주님의 것)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