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9. 06: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너를 위하여 몸 버려 피 흘려

네 죄를 속하여 살길을 주었다

너 위해 몸을 주건만 날 무엇 주느냐

너 위해 몸을 주건만 날 무엇 주느냐


죄 중에 빠져서 영 죽을 인생을

구하여 주려고 나 피를 흘렸다

네 죄를 대속했건만 너 무엇하느냐

네 죄를 대속했건만 너 무엇하느냐


한없는 용서와 참사랑 가지고

세상에 내려와 값없이 주었다

이것이 귀중하건만 날 무엇 주느냐

이것이 귀중하건만 날 무엇 주느냐



내 너를 위하여 몸 버려 피 흘려 네 죄를 속하여 살길을 주었다.nwc

내 너를 위하여 몸 버려 피 흘려 네 죄를 속하여 살길을 주었다.PPT

내 너를 위하여 몸 버려 피 흘려 네 죄를 속하여 살길을 주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