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26. 14:04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평안을 너에게 끼치니 곧 나의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평안을 너에게 끼치니 곧 나의 평안을 주노라

평안을 너에게 끼치니 곧 나의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평안을 너에게 끼치니 곧 나의 평안을 주노라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내가 너에게 주는 평안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않으리

내가 너에게 주는 평안은 세상과 같지 않으리

내가 너에게 주는 평안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않으리

내가 너에게 주는 평안은 세상과 같지 않으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롬

샬루 샬롬 예루샬라임



샬루 샬롬 예루살라임 샬루 샬롬 예루살라임.nwc

샬루 샬롬 예루살라임 샬루 샬롬 예루살라임.PPT

샬루 샬롬 예루살라임 샬루 샬롬 예루살라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