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26. 16: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하늘 영광 중에 크고 높으신 나의 주님

거룩한 주 얼굴 구하며 엎드립니다

하늘과 하늘의 하늘도 주께 부족하오나

간절히 기도합니다 내 삶을 써주소서


벗은 발로 십자가 지고 거친 들로 향하니

땅의 끝에서 주 뵐 때 주 품에 날 안으소서


가시밭길 걸을지라도 아파 울지 않으며

메마른 땅 헤맬 때에도 주 더욱 신뢰하네

가난하고 주릴 때에도 주의 법을 지키며

주님 가신 그 길 위에 평생을 드립니다


벗은 발로 십자가 지고 거친 들로 향하니

땅의 끝에서 주 뵐 때 주 품에 날 안으소서


아버지의 마음 닮아 세상을 품에 안고

십자가 겸손을 본받아 스스로 낮아지며

파도 같은 주의 사랑에 나의 섬김 더하여

온 땅 매인 곳에 전해 주 이름 높이리라


벗은 발로 십자가 지고 거친 들로 향하니

땅의 끝에서 주 뵐 때 주 품에 날 안으소서



하늘 영광 중에 크고 높으신 나의 주님 거룩한 주 (땅의 끝에서).nwc

하늘 영광 중에 크고 높으신 나의 주님 거룩한 주 (땅의 끝에서).PPT

하늘 영광 중에 크고 높으신 나의 주님 거룩한 주 (땅의 끝에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