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7. 06:4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사랑하는 나의 예수님 죄와 어둠에서 나를 건져주시고

세상의 자랑과 욕정에서 나를 보호해주소서


나의 주님 인도하소서 선한 길로 나를 도우소서

나의 주님 인도하소서 빛 가운데로 진리로

날 자유롭게 하소서 주여


사랑하는 나의 예수님 주의 말씀 더욱 깊이 알게 하시고

나의 삶과 나의 생활에서 넘쳐흐르게 하소서


나의 주님 인도하소서 선한 길로 나를 도우소서

나의 주님 인도하소서 빛 가운데로 진리로

날 자유롭게 하소서 주여



사랑하는 나의 예수님 죄와 어둠에서 나를 건져주시고.nwc

사랑하는 나의 예수님 죄와 어둠에서 나를 건져주시고.PPT

사랑하는 나의 예수님 죄와 어둠에서 나를 건져주시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