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7. 06:4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슬픔 내 모든 염려 우리 주님 다 알고 계시네

내가 울 때 주 곁에 오사 내 모든 것 다 들어주시네


주님 나를 사랑하네 주님 내게 기쁨 주네

걱정 근심 모든 것을 우리 주께 다 고하네


주님 나를 이해하시고 어려울 때 늘 도와주시네

하늘나라 약속의 땅에 주님 나를 인도해 주시네


주님 나를 사랑하네 주님 내게 기쁨 주네

걱정 근심 모든 것을 우리 주께 다 고하네



나의 슬픔 내 모든 염려 우리 주님 다 알고 (모든 것 주께 고하네).nwc

나의 슬픔 내 모든 염려 우리 주님 다 알고 (모든 것 주께 고하네).PPT

나의 슬픔 내 모든 염려 우리 주님 다 알고 (모든 것 주께 고하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