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7. 18. 07:2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비록 내가 주의 모습 볼 수 없다 하여도

주는 하늘 높이 계셔 나를 지켜주시네

주의 손에 이끌려 나는 외롭지 않네

거친 세상 다니며 걱정 근심하여도

주님 나를 이끌어 주시네


내가 기도드릴 때면 주가 들어주시니

나의 걱정 근심 모두 멀리 사라지도다

주의 손에 이끌려 나는 외롭지 않네

거친 세상 다니며 걱정 근심하여도

주님 나를 이끌어 주시네


나의 일생 가는 길을 항상 돌봐 주시고

나의 날을 계수하여 나를 데려가시리

주의 손에 이끌려 나는 외롭지 않네

거친 세상 다니며 걱정 근심하여도

주님이 인도하시네



비록 내가 주의 모습 볼 수 없다 하여도 (주님이 이끄시네).nwc

비록 내가 주의 모습 볼 수 없다 하여도 (주님이 이끄시네).PPT

비록 내가 주의 모습 볼 수 없다 하여도 (주님이 이끄시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