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7. 17. 07:5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보라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리니

너희로 영원히 나의 기쁨을 삼고 즐거워하리라


이전 것은 지났으니 기억지도 않겠으며

이전 것은 지났으니 생각지도 않으리라


나의 백성이 부르기 전에 내가 응답하겠으며

너희 말이 마치기 전에 내가 들으리라



보라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리니 너희로 영원히.nwc

보라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리니 너희로 영원히.PPT

보라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창조하리니 너희로 영원히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