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8. 1. 06:3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마음이 주를 찬양하며 주 이름 노래하네

그토록 아름다운 주님을 노래하네


나의 영혼이 주께 경배하며 주 이름 찬양하네

너무도 영화로운 주님을 찬양하네


하나님의 어린양이 이 땅에 내려오셔서

죄악 속에 거하던 나를 주님은 구원하셨네


예수는 나의 왕 나의 구원 나의 노래

예수는 나의 왕 나의 반석 영광되시네



나의 마음이 주를 찬양하며 주 이름 노래하네 (예수는 나의 왕).nwc

나의 마음이 주를 찬양하며 주 이름 노래하네 (예수는 나의 왕).PPT

나의 마음이 주를 찬양하며 주 이름 노래하네 (예수는 나의 왕)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