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1. 30. 16:5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들어주소서 나의 주여
내 영의 소원을 살피소서
주가 주신 나의 이 생명
주 뜻대로 이끄사
어두워진 이 세상에
한 빛 되게 하소서

들어주소서 나의 주여
내 영의 소원을 살피소서
주가 주신 나의 이 생명
주 뜻대로 이끄사
썩어가는 이 세상에
소금 되게 하소서

들어주소서 나의 주여
내 영의 소원을 살피소서
주가 주신 나의 이 생명
주 뜻대로 이끄사
흉용하는 이 세상에
밀알 되게 하소서

들어주소서 나의 주여 내 영의 소원을 살피소서.nwc
0.02MB
들어주소서 나의 주여 내 영의 소원을 살피소서.PPT
0.71MB
들어주소서 나의 주여 내 영의 소원을 살피소서_Wide.PPT
0.70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