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1. 30. 16:50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주는 나의 반석이시며 나의 요새시라

주는 나를 건지시는 나의 주 나의 하나님

나의 피할 바위시요 나의 방패시라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산성이라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그는 나의 여호와 나의 구세주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그는 나의 여호와 나의 구세주


나의 생명이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찬양합니다

주는 나의 사랑이시며 나의 의지시라

주는 나를 이끄시어 주의 길 인도하시며

나의 생의 목자 되시니 내가 따를 이라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생명의 면류관으로 내게 씌우소서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그는 나의 여호와 나의 구세주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 그는 나의 여호와 나의 구세주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nwc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PPT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