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6. 17:2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더불어 살아 정이 넘쳐나는 곳

웃고 부대껴 살맛 나게 좋은 곳


어울려 노는 형제와 자매들 벅찬 가슴 터놓으며

서로 사랑하는 우리


더불어 살아 정이 넘쳐나는 곳

웃고 부대껴 살맛 나게 좋은 곳


더불어 살아 정이 넘쳐나는 곳

웃고 부대껴 살맛 나게 좋은 곳


함께 일하는 형제와 자매들 벅찬 가슴 터놓으며

서로 사랑하는 우리


더불어 살아 정이 넘쳐나는 곳

웃고 부대껴 살맛 나게 좋은 곳



더불어 살아 정이 넘쳐나는 곳 웃고 부대껴 살맛 나게 좋은 곳.nwc

더불어 살아 정이 넘쳐나는 곳 웃고 부대껴 살맛 나게 좋은 곳.PPT

더불어 살아 정이 넘쳐나는 곳 웃고 부대껴 살맛 나게 좋은 곳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