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0. 16. 17:2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 보네 주의 영광 나타나는 그 날

나 보네 주의 백성 모두 하나 되리

나 보네 성령의 불길 임하시리라

나 보네 열방 가득한 주의 승리


주의 나라 영광 위해 지금 나를 취하소서

나의 생명 나의 능력 모두 주께 드리리


Rise Up 힘을 다해 Rise Up 나 서리라

Rise Up 달려가리 Rise Up 주께로

Rise Up 힘을 다해 Rise Up 나 서리라

Rise Up 달려가리 Rise Up 주께로


Rise Up 힘을 다해 Rise Up 나 서리라

Rise Up 달려가리 Rise Up 주께로

Rise Up 힘을 다해 Rise Up 나 서리라

Rise Up 달려가리 Rise Up 주께로



나 보네 주의 영광 나타나는 그 날 나 보네 주의 백성 모두.nwc

나 보네 주의 영광 나타나는 그 날 나 보네 주의 백성 모두.PPT

나 보네 주의 영광 나타나는 그 날 나 보네 주의 백성 모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