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1. 14:3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누구도 나에게 일어설

누구도 나에게 걸을 수 없다 말할 때

주님은 내 앞에 걸어오셔서 날 바라보며 말하길


누구도 나에게 용기를

누구도 나에게 희망을 주지 못할 때

주님은 나의 손을 일으키시며 내게 말씀하셨네


믿는다면 너 일어나 걸으라

믿는다면 내가 일으킬 수 있는 걸

믿는다면 너 일어나 걸으라

내가 널 일으키리니


누구도 나에게 일어설

누구도 나에게 걸을 수 없다 말할 때

주님은 내 앞에 걸어오셔서 날 바라보며 말하길


누구도 나에게 용기를

누구도 나에게 희망을 주지 못할 때

주님은 나의 손을 일으키시며 내게 말씀하셨네


믿는다면 너 일어나 걸으라

믿는다면 내가 일으킬 수 있는 걸

믿는다면 너 일어나 걸으라

내가 널 일으키리니



누구도 나에게 일어설 누구도 나에게 걸을 수 없다 (믿는다면).nwc

누구도 나에게 일어설 누구도 나에게 걸을 수 없다 (믿는다면).PPT

누구도 나에게 일어설 누구도 나에게 걸을 수 없다 (믿는다면)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