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21. 14:3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믿기만 한다면 오병이어의 이적이

내 삶 속에서 일어나리

내가 믿기만 한다면 여리고 성 무너짐이

내 삶 속에서 일어나리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불가능한 일이 있으며

천지를 다스리는 그 하나님이 무엇인들 못 하실까


내가 믿기만 한다면 하나님은 일하시리

내 삶 속에서 일하시리

내가 믿기만 한다면 성경속의 이적이

내 삶 속에서 일어나리


내가 믿기만 한다면 홍해가 갈라지듯이

내 삶에 이적이 일어나리

내가 믿기만 한다면 죽은 자 살아나듯이

내 삶에 이적이 일어나리


천지를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불가능한 일이 있으며

천지를 다스리는 그 하나님이 무엇인들 못 하실까


내가 믿기만 한다면 하나님은 일하시리

내 삶 속에서 일하시리

내가 믿기만 한다면 성경속의 이적이

내 삶 속에서 일어나리



내가 믿기만 한다면 오병이어의 이적이 내 삶 속에 일어나리.nwc

내가 믿기만 한다면 오병이어의 이적이 내 삶 속에 일어나리.PPT

내가 믿기만 한다면 오병이어의 이적이 내 삶 속에 일어나리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