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13. 16:3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넌 일어나라 너의 광야에서

내가 하나님 됨을 드러내리라

빛을 발하라 그 광야에서

나와 걸어야 할 길을 보게 되리라


넌 일어나라 너의 광야에서

내가 하나님 됨을 드러내리라

빛을 발하라 그 광야에서

나와 걸어야 할 길을 보게 되리라


주는 내 광야를 통해

주가 하나님이심을 드러내시네

주는 내 광야를 통해

주와 동행하는 법을 알게 하시네


주는 내 광야를 통해

주가 하나님이심을 드러내시네

주는 내 광야를 통해

주와 동행하는 법을 알게 하시네



넌 일어나라 너의 광야에서 내가 하나님 됨을 (광야를 지나며).nwc

넌 일어나라 너의 광야에서 내가 하나님 됨을 (광야를 지나며).PPT

넌 일어나라 너의 광야에서 내가 하나님 됨을 (광야를 지나며)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