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13. 16:3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너희 꿈꾸는 자들아 나와 함께 그 길을 가자

내가 준 꿈들을 가르치리라 너희 길들을 세워주리라


나의 눈으로 세상을 보게 하리라

나의 귀로 세상을 듣게 하리라

나의 맘으로 세상을 품게 하리라

너는 나의 꿈을 가진 자 내 자녀라



너희 꿈꾸는 자들아 나와 함께 그 길을 가자 내가 준 꿈들을.nwc

너희 꿈꾸는 자들아 나와 함께 그 길을 가자 내가 준 꿈들을.PPT

너희 꿈꾸는 자들아 나와 함께 그 길을 가자 내가 준 꿈들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