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5. 17: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너의 친척 아비 집을 떠나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가라

내가 네게 약속한 그 땅으로

이제 너는 떠나가라

그 길엔 비웃음과 아픔도 있겠지만

노하거나 두려워 말라

그 길엔 언제나 내가 너와 함께 동행하리니


너는 복의 근원이 될지라

세상 모든 민족이 너로 인해 복을 받도록

너는 복의 근원이 될지라

내가 열방을 네게 유업으로 주리라


너는 나의 말을 들으라

내가 너를 향해 품고 있는 소망

너는 나의 말에 순종하라

너는 약속의 민족이 되리라


너는 복의 근원이 될지라

세상 모든 민족이 너로 인해 복을 받도록

너는 복의 근원이 될지라

내가 열방을 네게 유업으로 주리라



너의 친척 아비 집을 떠나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복의 근원).nwc

너의 친척 아비 집을 떠나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복의 근원).PPT

너의 친척 아비 집을 떠나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복의 근원)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