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1. 25. 07:3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은

네가 다른 사람보다 나아서가 아니라

내가 너를 사랑하는데 내가 너를 사랑하는데


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는

네가 죄를 짓지 않아서가 아니라

내가 너를 못 잊어하고 사랑하는 까닭은

내가 너를 영원히 사랑함이라


내가 너를 사랑하고 영화롭게 하는데

누가 너를 정죄하리요 욕되게 하리요

아무도 너를 만질 수 없음은 내가 너를 사랑함이라


내가 너를 사랑하고 영화롭게 하는데

누가 너를 정죄하리요 욕되게 하리요

아무도 너를 만질 수 없음은 내가 너를 사랑함이라

아무도 너를 만질 수 없음은 내가 너를 사랑함이라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은 네가 다른 (내가 너를 사랑함이라).nwc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은 네가 다른 (내가 너를 사랑함이라).PPT

내가 너를 사랑하는 것은 네가 다른 (내가 너를 사랑함이라)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