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0. 08: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너의 아픔 내게 줄 때 나는 너의 참 위로되고

너의 슬픔 내게 줄 때 나는 너의 참 기쁨 되리


너의 절망 내게 줄 때 나는 너의 참 소망 되고

너의 고독 나에게 줄 때 나는 너의 참 친구 되리


나 너를 사랑하며 나 너를 기뻐하는 너의 동행자

나 너를 기뻐하며 나 너를 사랑하는 너의 동행자

너의 동행자 너의 동행자 너의 동행자



너의 아픔 내게 줄 때 나는 너의 참 위로되고 (동행자 예수).nwc

너의 아픔 내게 줄 때 나는 너의 참 위로되고 (동행자 예수).PPT

너의 아픔 내게 줄 때 나는 너의 참 위로되고 (동행자 예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