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0. 08: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난 외롭지 않아 비록 혼자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지만

난 두렵지 않아 비록 감당할 수 없는 일 앞에 있다 해도


나의 삶 속엔 항상 어려운 일뿐이지만

나의 가슴엔 항상 기쁨 넘치네

난 외롭지 않아 또 난 두렵지도 않아

주님께서 나의 손을 잡아 주시니

힘들어 지칠 때 눈물 흘러내릴 때도

주님께선 나와 항상 함께하시리


난 힘들지 않아 비록 참지 못해 눈물 흘릴 때도 있지만

난 방황치 않아 비록 갈 길 몰라 헤매일 때가 있다 해도


나의 삶 속엔 항상 어려운 일뿐이지만

나의 가슴엔 항상 기쁨 넘치네

난 외롭지 않아 또 난 두렵지도 않아

주님께서 나의 손을 잡아 주시니

힘들어 지칠 때 눈물 흘러내릴 때도

주님께선 나와 항상 함께하시리



난 외롭지 않아 비록 혼자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지만.nwc

난 외롭지 않아 비록 혼자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지만.PPT

난 외롭지 않아 비록 혼자라는 생각이 들 때도 있지만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