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9. 20. 08:2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걷고 있는 이길 비록 멀고도 험하여도

주님 내 곁에 함께 계시면 아무런 걱정 없겠네


산은 높고 바다 깊고 비바람 거세도

주님 내 곁에 함께 계시면 아무런 걱정 없겠네


주님은 내 목자 주님은 나의 힘 주님은 반석

나의 빛 나를 지키시는 나의 구세주



내가 걷고 있는 이길 비록 멀고도 험하여도 (주님과 함께).nwc

내가 걷고 있는 이길 비록 멀고도 험하여도 (주님과 함께).PPT

내가 걷고 있는 이길 비록 멀고도 험하여도 (주님과 함께)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