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6. 18:5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도

물이 침몰 못하며

불 가운데 행할 때에

타지 아니할 것이요

사르지도 못하리라


너는 두려워말라 너는 두려워말라

내가 세상 끝까지 너와 함께하리라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nwc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PPT

너는 두려워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