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6. 6. 18:5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주님 먼저 날 사랑하셨네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내가 주 위해 죽겠습니다

내가 주 위해 죽겠습니다

주님 먼저 날 위해 죽으셨네

내가 주 위해 죽겠습니다


내가 주 위해 살겠습니다

내가 주 위해 살겠습니다

주님 먼저 날 위해 사셨네

내가 주 위해 살겠습니다


I love You my Lord Jesus

I love You my Lord Jesus

You first loved me Lord

Before I knew of You

So I love You my Lord Jesus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고백).nwc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고백).PPT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내가 주님을 사랑합니다 (고백)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