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19. 16: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 주님 내게 말씀하시나
나의 삶 속의 많은 문제들 그 은혜 보지 못하게 하네
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 주님 내게 말씀하시나
나의 삶 속의 많은 문제들 그 은혜 보지 못하게 하네

나를 위해 하늘 떠나신 나를 위해 고난 당하신
나를 위해 십자가 지신 주님의 위로는 뭔가요
내가 주를 위해 흘리는 눈물이 주의 위로라면
주를 위한 나의 눈물로 그의 은혜 족한 줄 알리

주님께서 내게 주시는 위로는 무엇인가요
나의 삶 속에 위로 없음을 눈물로 호소하다가
주님께서 내게 주시는 위로는 무엇인가요
나의 삶 속에 위로 없음을 눈물로 호소하다가

나를 위해 하늘 떠나신 나를 위해 고난 당하신
나를 위해 십자가 지신 주님의 위로는 뭔가요
내가 주를 위해 흘리는 눈물이 주의 위로라면
주를 위한 나의 눈물로 그의 은혜 족한 줄 알리

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 주님 내게 말씀하시나 나의 삶 속의 많은.nwc
0.03MB
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 주님 내게 말씀하시나 나의 삶 속의 많은.PPT
1.31MB
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 주님 내게 말씀하시나 나의 삶 속의 많은_Wide.PPT
1.29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