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9. 3. 19. 16:46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영혼의 갈급함을 내가 알지 못하므로

나를 깨워주소서 나를 눈뜨게 하여 주소서

내 믿음의 연약함을 내가 알지 못하므로

나를 건져주소서 나의 구원되신 주 하나님

오 내게 있는 모든 것 주께 바치오리니

오 온 맘 다해 나의 주를 찬양하리니


오 내 영혼의 갈급함을 오 내 믿음의 연약함을

전능하신 주께서 모두 채워주시네

거룩하신 나의 주 찬양해 이 생명 다할 때까지


오 내 영혼의 갈급함을 오 내 믿음의 연약함을

전능하신 주께서 모두 채워주시네

거룩하신 나의 주 찬양해


이 생명 다할 때까지 이 생명 다할 때까지



내 영혼의 갈급함을 내가 알지 못하므로 나를 깨워주소서.nwc

내 영혼의 갈급함을 내가 알지 못하므로 나를 깨워주소서.PPT

내 영혼의 갈급함을 내가 알지 못하므로 나를 깨워주소서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