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6. 07:09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영혼 깊은 곳에서 샘솟는 큰 기쁨은
오늘도 능력이 되어 나의 길 밝혀 주시네

십자가 위에 피어난 사랑 내 눈물 씻겨준 사랑
바람에 꽃잎 떨리듯 내 영혼 떨리나이다
위대한 그 사랑에 내 마음 떨리나이다
아도나이 내 사랑 내가 전하고 싶소

인생의 파도 재우고 새 생명 주신 그 이름
주님을 사랑합니다 나의 주 나의 하나님

십자가 위에 피어난 사랑 내 눈물 씻겨준 사랑
바람에 꽃잎 떨리듯 내 영혼 떨리나이다
위대한 그 사랑에 내 마음 떨리나이다
아도나이 내 사랑 내가 전하고 싶소

내 영혼 깊은 곳에서 샘솟는 큰 기쁨은 오늘도 (아도나이 내 사랑).nwc
0.02MB
내 영혼 깊은 곳에서 샘솟는 큰 기쁨은 오늘도 (아도나이 내 사랑).PPT
1.10MB
내 영혼 깊은 곳에서 샘솟는 큰 기쁨은 오늘도 (아도나이 내 사랑)_Wide.PPT
1.08MB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