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8. 12. 16. 07:08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 이제 두렵지 않네 두렵지 않네

나 이제 두렵지 않네 두렵지 않네

나의 맘속 깊은 곳에 주님의 권능 있으니

나 이제 두렵지 않네 두렵지 않아

주가 함께하는 나의 삶 오직 승리뿐

주가 함께하는 나의 삶 오직 승리뿐이네


나 이제 절망치 않네 절망치 않네

나 이제 절망치 않네 절망치 않네

나의 맘속 깊은 곳에 주님의 능력 있으니

나 이제 절망치 않네 절망치 않아

주가 함께하는 나의 삶 오직 승리뿐

주가 함께하는 나의 삶 오직 승리뿐이네


나 이제 실망치 않네 실망치 않네

나 이제 실망치 않네 실망치 않네

나의 삶 생활 속에 주님을 소망하기에

나 이제 실망치 않네 실망치 않아

주가 함께하는 나의 삶 오직 승리뿐

주가 함께하는 나의 삶 오직 승리뿐이네



나 이제 두렵지 않네 두렵지 않네 나 이제 두렵지 않네 두렵지 않네.nwc

나 이제 두렵지 않네 두렵지 않네 나 이제 두렵지 않네 두렵지 않네.PPT

나 이제 두렵지 않네 두렵지 않네 나 이제 두렵지 않네 두렵지 않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