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2. 21. 13:41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나의 왕 내 노래 내 생명 또 내 기쁨

나의 힘 나의 검 내 평화 나의 주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나의 죽음도 유익함이라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내 안에 살아계신 그리스도).nwc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내 안에 살아계신 그리스도).PPT

내 안에 사는 이 예수 그리스도니 (내 안에 살아계신 그리스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