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2. 17. 20:25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네

나의 하나님 그분을 뵐 땐 나는 만족하였네


저기 빛나는 태양을 보라 또 저기 서 있는 산을 보아라

천지 지으신 우리 여호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하나님 한 분만으로 나는 만족하겠네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네

나의 하나님 그분을 뵐 땐 나는 만족하였네


동남풍아 불어라 서북풍아 불어라

가시밭의 백합화 예수 향기 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가시밭의 백합화 예수 향기 날리니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네.nwc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네.PPT

사람을 보며 세상을 볼 땐 만족함이 없었네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