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2. 11. 15:53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내 모든 삶의 행동 주 안에 주님 안에 있네

나의 숨 쉬는 순간들도


내 모든 삶의 걸음 주 안에

내 길도 주 안에 나의 숨 쉬는 순간들도


랄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

랄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


자비와 은혜의 물결 어디서나 주 얼굴 보네

주 사랑 날 붙드네 오 놀라운 주님의 사랑


랄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

랄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



내 모든 삶의 행동 주 안에 주님 안에 있네 나의 숨 쉬는 순간들도.nwc

내 모든 삶의 행동 주 안에 주님 안에 있네 나의 숨 쉬는 순간들도.PPT

내 모든 삶의 행동 주 안에 주님 안에 있네 나의 숨 쉬는 순간들도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