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악보/CCM.복음송2017. 12. 11. 15:52

네이버에서는 검색이 어려운 블로그입니다. 구글검색을 이용해 주세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가는 길에 거센 바람 몰아쳐와도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세상 어떤 것도 나의 사랑 끊을 수 없네

나는 영원히 주님 사랑해요


아바 아버지 나를 사랑하시니

나의 모든 것 주께 드려요

아바 아버지 내가 여기 있으니

주님 영광 위하여 써 주세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nwc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PPT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 나의 피난처 예수 의지해요_Wide.PPT



Posted by 영육치료